본문 바로가기

JIRA

구식 이슈트랙커 사용자를 위한 현금 - JIRA 4 보상교환

구식 이슈트랙커 사용자를 위한 현금: JIRA 4 보상교환


Benjamin Naftzger 2009년 9월 18일, 작성

Atlassian 본사의 Cash For Clunkers 프로그램은 현재 버그추적 관련 커뮤너티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다시 추가의 14일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보상교환이 가능한 대상은?

저희의 분석팀은 이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보상교환 내역을 분석하였습니다. 그리고 90% 정도는 그 시스템의 투박함이 보통이상이었습니다. 다음은 그 첫번째 보고서 입니다.:


누가 4천달러를 가져갈까요?

Cash For Clunker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4,000 달러 상금을 걸고 그 스토리를 공모합니다. 스크린샷, 블로깅 혹은 스크린캐스트(동영상) 어떤 것도 상관없습니다. 누가 상금을 받을지 말하기는 이르지만, 아래에 아주 강력한 경쟁자가 정말 형편없는 버그추적 환경을 현재 사용중입니다.

진정한 구식 이슈트래커: 금속 캐비닛위에 자석으로 메모


대중이적이면서도 사랑스런 구식 오픈소스 이슈트래커: Bugzilla

40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더 좋은 구식 이슈트래커 사용기를 가지고 계신가요?


왜 사람들이 자신들의 구식 이슈트래커를 JIRA로 변경하는가?


이 프로그램의 선정자(무료 10-user JIRA 4 라이센스 혹은 JIRA 20% 할인쿠폰) 는 자신의 구식 이슈트래커를 보상구매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다소 과장하여 인용해야 할 것입니다.

  • Bugzilla: "내가 90년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이메일을 위해 텔넷을 사용해야만 하는 느낌이에요 "
  • Trac: "정말? Trac에 대해 무엇이 그리 실망스러우냐고요? 내 친구들이 나를 놀려요!. 전 오픈소스진영에 활동하는데 내 친구들이 내 작업에 도움을 주거나 혹은 내가 작업한 내용을 지적해 주면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그러나, 이제는 친구들이 로그인하여 저를 놀리기만 합니다. 이건 뭐야? 로고라도 설정할거냐? 언제 엑셀로 업그레이드 할거야? 이제 더 이상 놀림감이 되고 싶지 않아요. Atlassian이 저를 구해줄 거라 믿어요.
  • OnTime: "내가 아는 정말 소수의 사람만이 괜찮다고 해요. 그렇지만, 정말 너무 느리고 작업하기에 서툴러요."
  • CollabNet: "어떤 화면에서도 문맥도움말을 볼 수 없어요. 시스템 사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는게 쇠귀에 경읽기에요. 최악인것은 데이터 수집이에요. 내가 사용할 때마다 정말 나를 바보로 만드는 느낌이에요."
  • Excel: "그냥 엑셀이에요!"




구식 이슈트래커를 보상교환하는 기간이 14일 남았습니다.[
보상교환하고 10 User JIRA 4 라이센스 혹은 20% 할인 받으십시요. 보상교환에 대한 베스트 에피소드에게 4천불을 지급합니다.

'JI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IRA 4.0 릴리스  (0) 2009.10.14
JIRA 4 Release Candidate 1 릴리스  (0) 2009.09.27
JIRA 3.12 릴리스  (0) 2007.12.10
JIRA 3.10.2 릴리스  (0) 2007.08.27
JIRA 사용 업체 및 오픈 프로젝트  (0) 2007.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