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IRA

JIRA 4 Release Candidate 1 릴리스

JIRA 4 RC1 – Beta는 이제 그만



Ken Olofsen 가 9월 22일 jira에 대해 알려줍니다

JIRA 4 Beta 프로그램이 이제 종료되어 이번주에 드디어 JIRA 4 Release Candidate 1 (RC2) 이 릴리스 되었습니다. 이제 거의 결승선에 다가간 것을 의미하지요.


여러분의 도움으로 가능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으로 JIRA 역사에서 가장 크고 잘된 JIRA 4 릴리스에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6월의 Atlassian Summit 에서 JIRA 4 테스트를 시작 한 이후 수만은 다운로드 수와 피드백을 통해 오늘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개발팀또한 열정적으로 일해 거의 1000 이슈 (986 at last count)들을 처리하였습니다. 모두 끝났것은 아니지만, 이제 결승선에 한걸음만을 남겨두고 있는 것입니다.

기다릴 수 없으시다구요...



만약, 미리 여러분들의 플러그인을 테스트하고 업그레이드 계획을 구성하시거나 혹은 혹은 새로운 UI, activity 스트립, 대시보드, 그리고 JQL 검색을 이용해 보고 싶다면, 이제 JIRA 4 RC 1 을 직접 다운로드 하십시요.
(http://confluence.goldpitcher.co.kr/pages/viewpage.action?pageId=56525574)

JIRA 4 - Beta 3 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다구요



JIRA 4 Beta 3는 여러 UI와 새로운 배너에서의 탐색 개선등을 포함한 450개 이상의 문제 수정 및 개선점을 추가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브라우저도 개선되었습니다.



JIRA 4.0 관련 업그레이드는 JIRA 4.0 Upgrade Guide 문서를 참조하십시요

참고사항: JIRA 4.0의 경우는 기존 라이센스(Beta 1, Beta 2, 혹은 JIRA 3.x) 파일은 동작하지 않으므로, 새로운 JIRA 4.0 의 라이센스를 본사 사이트 my.atlassian.com 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JIRA 4 Evaluation" license).